_ABOUT_
_SHOP_
싸이벡스몰 시스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싸이벡스입니다. 싸이벡스몰 시스템 개선을 위해 일정 기간 동안 사이트 접속이 중단될 예정입니다.
점검 기간 동안 제품 구매는 싸이벡스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해 주시기를 바라며,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점검일시 25.03.10(월) AM10:00 - 04.11(금) AM9:55
리오픈 25.04.11(금) AM10:00
시스템 점검 FAQ
Q. 시스템 점검 기간 동안 정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시스템 점검 기간에 제품을 수령하신 고객님에 한 해, 리오픈 후 30일간 (05.10 PM11:59까지) 정품등록이 가능합니다.정품 등록 시 영수증 첨부 필수이며, 구매일 표시된 영수증 확인 불가 시 정품 등록하셔도 무상 A/S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Q. 회원 등급 및 혜택이 변경되나요?
A. 혜택은 업체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중단될 수 있습니다.
추천 키워드

무상교환 프로그램

.
.

무상교환 승인 기준

  • 무상교환 보증기간 사용설명서에 기재된 무상보증기간 내
  • 무상교환 접수기간 사고 발생 60일 이내 무상교환 접수
  • 카시트 탑승 확인 사고 발생 시점 차량 내 카시트 설치 여부 및 자녀의 탑승 여부
  • 정품등록 확인 싸이벡스몰 정품 등록 완료 제품
  • 차량 수리비 '자차 수리비' 400만원 이상(경차의 경우 차량가의 25% 이상)

무상교환 접수 절차

정품 등록 확인 싸이벡스몰 정품 등록 여부 확인 (대상자에 한 해 보증기간 체크)
승인 기준 확인 상기 무상교환 승인 기준에 적합 시, 접수 가능
제출서류 작성 아래 제출 서류 확인 및 접수 (서류 불충족 시 접수 불가)
카시트 폐기 인증 폐기 완료된 카시트 사진 접수처에 제출 후 제품 교환
.

접수처

  • E-MAIL 접수 : cs@cybex-korea.co.kr
    고객센터 : Tel. 1899-4238

제출 서류

  • 무상교환 신청서

    자동차 정비 명세서 또는 수리비 내역서 (공업사 또는 차량서비스센터에서 발급 가능)

    사고사실 확인서

    대인 접수의 경우 보험사로 요청 (자녀의 이름 및 생년월일, 사고일, 차량번호, 사고 장소가 확인되어야 함)

    대인 접수 아닐 경우 동승자 확인 문서로 제출 (신청서 참고)

    폐차 시 폐차확인서 또는 자동차 말소 등록사실 증명서

    사고 현장 및 사고 차량 내 카시트 이미지

무상교환 프로그램 주의사항

  • 교통사고 카시트 무상교환 서비스는 정품 등록이 완료된 최초 구매자에 한 해 무상 보증 기간 내에 교통사고 발생 시 무상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양도 받은 제품은 서비스 불가)

    사고 당시 싸이벡스 ‘정품’ 카시트가 차량에 장착되어 있으며 카시트에 아이가 탑승하고 있어야 합니다.

    사고 카시트는 폐기 인증을 진행해 주셔야 하며, 폐기 인증 사진을 접수처에 제출해주셔야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사고 카시트는 눈에 보이지 않는 파손이 있을 수 있어 중고 거래가 불가합니다.

    무상교환 승인 기준에 적합 시, 무상교환 신청서를 다운받아 싸이벡스 접수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 포인트 Color 선택

    컬러 선택시 포인트색이 변경됩니다.
  • 스킨 기본 포인트 컬러
  • Color 직접선택
    • ※ 샘플 사이트에서만 확인 가능한 기능 입니다.
    • ※ 세팅 완료후 제공되는 매뉴얼 확인하여 직접 색상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 포인트 색상 딜레이(깜빡)는 실제 사이트 적용시 발생되지 않습니다.